Solutions
CALLRABi 컨택센터
컨택센터(IPCC)_구독형
개요
CALLRABi 컨택센터 구독형은 안정성 및 유연한 확장성을 가진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솔루션입니다. 물리적인 장비 설치 없이 컨택센터 구축에 필요한 PBX, IVR, 녹취, 상담 Desk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장점
비용절감
통합 IPCC(PBX+CTI+녹취+IVR+상담 Desk)를 초기 구축 비용없이 월 사용료(ASP) 방식으로 결제하여 비용 부담이 감소
빠른 도입과 TCO 절감
클라우드 서비스로 빠른 도입이 가능하며, 고객의 수요변화에 따라 즉각적으로 규모를 확장·축소할 수 있어 비용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
고부가 기능 및 통계 제공
상담 Desk, 콜 모니터링, 전광판, 다양한 통계화면 등을 제공하여 상담과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관리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정부, 공공, 금융 기관 등이 선택한 검증된 자체 개발 IP-PBX 기반 솔루션으로, 365일 원격관제 서비스를 제공
최신 트렌드의 콜센터 기술을 서비스 중단 없이 적용 가능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비지니스 흐름에 신속하게 대응
구성도
UI
상담 Desk
통합 모니터링
콜센터 실시간 현황판
주요 기능
IP-PBX(교환기능)
ACD(자동 콜분배 기능): 기능 기반 라우팅, 고객등급 기반 라우팅, 균등배정 등
IP Telephony 기능: 착/발신, 내선기능, 호전환, 호대기, 3자 통화 등
ARS/IVR
ARS/IVR 시나리오 설정
IVR 시나리오 1단계(기본, 2단계 이상 커스터마이징 가능)
IVR 콜백/콜백 아웃바운드 콜
녹취
통화 내역 실시간 녹취 및 저장(전수 녹취/선택 녹취)
관리자페이지에서 녹취 파일 검색 및 청취/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녹취 파일 암호화(AES-256)
상담 Desk(번들형)
MORE VIEW고객정보, 상담이력 조회/수정
통화이력, 상담 녹취·청취
상담스크립트, 공지사항 게시판
고객정보/기간계 연동 커스터마이징(옵션)
문자 발송, 양방향 문자, 카카오 상담(옵션)
CTI 기능: 전화 받기·걸기·당겨받기 등 콜 제어 기능, 팝업 스크린으로 수신자 정보 확인
관리자 화면
모니터링, 전광판
통계 및 레포트
서비스레벨 및 상담유형 통계
통합 녹취 청취 및 검색
관리자 계정 암호화(SEED-256)
CALLRABi 컨택센터
컨택센터(IPCC)_구축형
개요
CALLRABi 컨택센터 구축형은 통합 IPCC 솔루션(PBX+CTI+녹취+IVR+상담 Desk)을 고객사 요청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구축 비용이 경제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장점
경제적인 도입 예산
ALL-IN-One(PBX+CTI+녹취+IVR+상담 Desk) 컨택센터 솔루션이며, 필요 기능의 선택 및 사용자와 구성으로 예산 절감이 가능
뛰어난 안정성
이중화 구성(Node Duplication) 및 제조사의 실시간 관제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고객사 요청에 따라 상담 Desk 사용자화, 기간계 연동 등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다양한 통화채널, ALL IP 기반 솔루션
인터넷전화, 전국대표번호 등 통화채널의 제약이 없으며, ALL IP 기반으로 상담센터, 원격지 센터, 재택 등 유연한 운영이 가능
구성도
UI
상담 Desk
통합 모니터링
콜센터 실시간 현황판
주요 기능
IP-PBX(교환기능)
ACD(자동 콜분배 기능): 기능 기반 라우팅, 고객등급 기반 라우팅, 균등배정 등
IP Telephony 기능: 착/발신, 내선기능, 호전환, 호대기, 3자 통화 등
ARS/IVR
ARS/IVR 시나리오 설정
IVR 시나리오 1단계(기본, 2단계 이상 커스터마이징 가능)
IVR 콜백/콜백 아웃바운드 콜
녹취
통화 내역 실시간 녹취 및 저장(전수 녹취/선택 녹취)
관리자페이지에서 녹취 파일 검색 및 청취/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녹취 파일 암호화(AES-256)
상담 Desk(번들형)
MORE VIEW고객정보, 상담이력 조회/수정
통화이력, 상담 녹취·청취
상담스크립트, 공지사항 게시판
고객정보/기간계 연동 커스터마이징(옵션)
문자 발송, 양방향 문자, 카카오 상담(옵션)
CTI 기능: 전화 받기·걸기·당겨받기 등 콜 제어 기능, 팝업 스크린으로 수신자 정보 확인
상담원 실시간 통계
관리자 화면
모니터링, 전광판
상담원 등록 관리 및 상태 모니터링
통계 및 레포트
- 상담원별/그룹 상태 통계
- IVR 통계/인입 유형/콜백 통계
- 수신/발신/내선별 통계
- 상담유형 통계
- 누적통계/조건별 검색 통계
서비스레벨 및 상담유형 통계
통합 녹취 청취 및 검색
관리자 계정 암호화(SEED-256)
설정관리
- VIP 라우팅/호분배 설정관리
- 업무시간/휴무일 설정관리
- 콜백 설정 및 시나리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