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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RABi
컨택센터

CALLRABi 컨택센터

컨택센터(IPCC)_구독형

개요

CALLRABi 컨택센터 구독형은 안정성 및 유연한 확장성을 가진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솔루션입니다. 물리적인 장비 설치 없이 컨택센터 구축에 필요한 PBX, IVR, 녹취, 상담 Desk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장점

  • 비용절감

    통합 IPCC(PBX+CTI+녹취+IVR+상담 Desk)를 초기 구축 비용없이 월 사용료(ASP) 방식으로 결제하여 비용 부담이 감소

  • 빠른 도입과 TCO 절감

    클라우드 서비스로 빠른 도입이 가능하며, 고객의 수요변화에 따라 즉각적으로 규모를 확장·축소할 수 있어 비용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

  • 고부가 기능 및 통계 제공

    상담 Desk, 콜 모니터링, 전광판, 다양한 통계화면 등을 제공하여 상담과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

  •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관리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정부, 공공, 금융 기관 등이 선택한 검증된 자체 개발 IP-PBX 기반 솔루션으로, 365일 원격관제 서비스를 제공

    최신 트렌드의 콜센터 기술을 서비스 중단 없이 적용 가능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비지니스 흐름에 신속하게 대응

구성도

ipcc(구독형) 구성도_pc ipcc(구독형) 구성도_m

UI

  • 상담 Desk

    상담 Desk
  • 통합 모니터링

    관리자
  • 콜센터 실시간 현황판

    전광판

주요 기능

  • IP-PBX(교환기능)

    ACD(자동 콜분배 기능): 기능 기반 라우팅, 고객등급 기반 라우팅, 균등배정 등

    IP Telephony 기능: 착/발신, 내선기능, 호전환, 호대기, 3자 통화 등

  • ARS/IVR

    ARS/IVR 시나리오 설정

    IVR 시나리오 1단계(기본, 2단계 이상 커스터마이징 가능)

    IVR 콜백/콜백 아웃바운드 콜

  • 녹취

    통화 내역 실시간 녹취 및 저장(전수 녹취/선택 녹취)

    관리자페이지에서 녹취 파일 검색 및 청취/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녹취 파일 암호화(AES-256)

  • 상담 Desk(번들형)

    MORE VIEW

    고객정보, 상담이력 조회/수정

    통화이력, 상담 녹취·청취

    상담스크립트, 공지사항 게시판

    고객정보/기간계 연동 커스터마이징(옵션)

    문자 발송, 양방향 문자, 카카오 상담(옵션)

    CTI 기능: 전화 받기·걸기·당겨받기 등 콜 제어 기능, 팝업 스크린으로 수신자 정보 확인

  • 관리자 화면

    모니터링, 전광판

    통계 및 레포트

    서비스레벨 및 상담유형 통계

    통합 녹취 청취 및 검색

    관리자 계정 암호화(SEED-256)

CALLRABi 컨택센터

컨택센터(IPCC)_구축형

개요

CALLRABi 컨택센터 구축형은 통합 IPCC 솔루션(PBX+CTI+녹취+IVR+상담 Desk)을 고객사 요청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구축 비용이 경제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장점

  • 경제적인 도입 예산

    ALL-IN-One(PBX+CTI+녹취+IVR+상담 Desk) 컨택센터 솔루션이며, 필요 기능의 선택 및 사용자와 구성으로 예산 절감이 가능

  • 뛰어난 안정성

    이중화 구성(Node Duplication) 및 제조사의 실시간 관제

  •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고객사 요청에 따라 상담 Desk 사용자화, 기간계 연동 등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 다양한 통화채널, ALL IP 기반 솔루션

    인터넷전화, 전국대표번호 등 통화채널의 제약이 없으며, ALL IP 기반으로 상담센터, 원격지 센터, 재택 등 유연한 운영이 가능

구성도

ipcc(구축형) 구성도_pc ipcc(구축형) 구성도_m

UI

  • 상담 Desk

    상담 Desk
  • 통합 모니터링

    관리자
  • 콜센터 실시간 현황판

    전광판

주요 기능

  • IP-PBX(교환기능)

    ACD(자동 콜분배 기능): 기능 기반 라우팅, 고객등급 기반 라우팅, 균등배정 등

    IP Telephony 기능: 착/발신, 내선기능, 호전환, 호대기, 3자 통화 등

  • ARS/IVR

    ARS/IVR 시나리오 설정

    IVR 시나리오 1단계(기본, 2단계 이상 커스터마이징 가능)

    IVR 콜백/콜백 아웃바운드 콜

  • 녹취

    통화 내역 실시간 녹취 및 저장(전수 녹취/선택 녹취)

    관리자페이지에서 녹취 파일 검색 및 청취/다운로드/삭제 기능 제공

    녹취 파일 암호화(AES-256)

  • 상담 Desk(번들형)

    MORE VIEW

    고객정보, 상담이력 조회/수정

    통화이력, 상담 녹취·청취

    상담스크립트, 공지사항 게시판

    고객정보/기간계 연동 커스터마이징(옵션)

    문자 발송, 양방향 문자, 카카오 상담(옵션)

    CTI 기능: 전화 받기·걸기·당겨받기 등 콜 제어 기능, 팝업 스크린으로 수신자 정보 확인

    상담원 실시간 통계

  • 관리자 화면

    모니터링, 전광판

    상담원 등록 관리 및 상태 모니터링

    통계 및 레포트

    - 상담원별/그룹 상태 통계

    - IVR 통계/인입 유형/콜백 통계

    - 수신/발신/내선별 통계

    - 상담유형 통계

    - 누적통계/조건별 검색 통계

    서비스레벨 및 상담유형 통계

    통합 녹취 청취 및 검색

    관리자 계정 암호화(SEED-256)

    설정관리

    - VIP 라우팅/호분배 설정관리

    - 업무시간/휴무일 설정관리

    - 콜백 설정 및 시나리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