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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RABi
상담 Desk

CALLRABi 상담 Desk

상담 Desk_번들 & 커스텀

개요

CALLRABi 상담 Desk는 상담·통화 이력 관리, 고객 정보 조회 등의 기능을 통해 고객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 관계 관리) 솔루션입니다.

* CALLRABi 컨택센터(IPCC)에 기본 제공되는 번들형과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커스텀형이 있습니다.

주요기능

desk 구성도
  • 1주요메뉴 항목(Single View 및 pop-up 지원)

  • 2고객정보(기본정보 및 특이사항 메모)

  • 3상담이력 등록(카테고리, 상담내용 및 답변내용)

  • 4이력 리스트(상담, 통화, SMS 등)

  • 5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능
    * 상담스크립트, 공지사항, 문자발송(옵션)

  • 6콜센터 콜 현황, 개인 전광판

  • 7CTI Soft-phone, 상담원 상태관리 제공

특·장점

녹취 청취, 실시간 청취·코칭, 문자발송, 상담스크립트, 공지사항 등의 항목으로 업무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 특장점

    녹취 청취

    - 상담 및 통화 이력 리스트에서 녹취 청취

    - 상담화면 내에서 플레이어 실행(Single View)

  • 특장점

    실시간 청취/코칭

    - 관리자가 상담사 VOC 통화를 실시간 청취

    - 실시간 청취 중 상담사 코칭으로 사전 VOC 해결

  • 특장점

    문자발송

    - SMS, LMS 문자발송

    - 문자발송 이력 관리

  • 특장점

    상담스크립트/공지사항

    - 업무 게시판, 주요사항, VOC 이슈 등

    - 관리자가 공지사항으로 주요사항 전달

    - 상담스크립트를 이용한 표준 매뉴얼 상담

인바운드 콜에 최적화된 기능으로 신속한 고객 요구사항 응대가 가능합니다.

  • 특장점

    인바운드콜

    - 인바운드콜 시 전화응답 확인 스크린 팝업

    - 고객정보 기본으로 표시

    - 동일 전화번호 중복 고객 선택

  • 특장점

    기간계 연동

    - 기간계 연동을 통한 고객정보 팝업(옵션)

    - 기존 상담이력, 통화이력 등 리스트업

    - 기간계 연동으로 필요 정보 표시

  • 특장점

    상담이력 등록/관리

    - 상담이력 등록

    - 업무 처리 진행관리

    - 직전 상담이력 조회

기업 업무에 확장 적용이 가능한 통합 플랫폼입니다.

특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