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s
CALLRABi AI
AI_STT/TA
개요
통화 중 실시간으로 상담내용을 텍스트 변환(STT, Speech text) 및 분석(TA, Text Analysis)하여 그 결과(ex. 다빈도 단어)를 대시보드 및 다양한 통계로 제공해 드립니다. 이를 상품기획 및 고객케어 전략 등에 활용 가능하며, 상담 서비스 품질 개선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성도
주요 기능
다빈도 키워드를 시각화 하고, Rx(수화)·Tx(송화)로 화자 구분한 데이터를 메신저 형태로 UI화 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혔습니다
1다빈도 키워드 시각화
2다빈도 키워드를 도표화 하여 의사결정을 위한 직관적인 자료 제공
3다빈도 키워드 선택 시 해당 키워드가 포함된 녹취 파일 목록 제공
4Rx, Tx로 화자 구분한 데이터를 메신저 형태의 UI로 제공
다빈도 키워드 중 유의미한 키워드만 통계화 할 수 있도록 관리하여 고객케어 전략 등에 활용 가능한 인사이트를 보다 명확하게 제시해 드립니다.
CALLRABi AI
AI_챗봇/보이스봇
특·장점
1 24시간 365일 고객 응대 가능
업무시간 외에 고객 응대가 가능하여 성공적인 고객경험관리가 가능해짐
2 상담원 업무 부하 감소
반복적인 단순문의, 간단한 상담을 대신 진행하여 상담원 업무 부하가 감소됨
3 유연한 상담 가능
콜센터 업무가 몰리는 기간 및 시간대에 상관없이 대기없는 유연한 상담이 가능해짐
4 유의미한 인사이트 제공
AI 기반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제공함
구성도 및 주요기능
챗봇
보이스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