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부터 끊임없이 성장해온
(주)케이엘씨앤에스의 기록입니다.
2022
- KT AICC 서비스 컨설팅/판매/커스터마이즈 업무위탁 협정
- 메디피움병원 IPCC 콜센터 수주
- 웅진씽크빅, 그로비교육 모바일 콜센터 수주
- 전북도시가스 수주
2021
- 벤처기업인증
- 기술역량우수기업인증(한국기업데이터)
- KT엔터프라이즈 부분 "KT 콜센터 커스텀 Pro" 공급
- CALLRABi 저작권 등록
- 고려신용정보, 천호엔케어, 웹투어 콜센터 시스템 구축
- 한국능률협회리서치 기업용 인터넷전화 시설 구축
2020
- 메인비즈 스마트 서비스 공급 기업 선정(콜센터 CRM 부문)
- 중소벤처기업부 K바우처 재택근무 공급기업 선정
- 재택솔루션 출시
- 비상러닝교육 모바일 재택 콜센터 구축
-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통합망 구축
2019
- 컨택센터 기술혁신대상 수상(머니투데이)
- 경영혁신중소기업 인증
- KT 유/무선 통합 콜센터 서비스 출시
-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 삼성웰스토리(김해/왜관) 콜센터 구축
2018
- 무선 WCDMA솔루션 KC 인증
- 한국건강관리협회 IPCC 고도화 사업
- 엠서클 콜센터 시스템 구축
2017
- KT비즈메카리코딩 사내연동 서비스 제공
- 온라인투어 콜센터 시스템 구축
- 한국호야렌즈 콜센터 시스템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