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company company

회사소개

연혁

HOME 회사소개 연혁

2006년부터 끊임없이 성장해온
(주)케이엘씨앤에스의 기록입니다.

2022

  1. KT AICC 서비스 컨설팅/판매/커스터마이즈 업무위탁 협정
  2. 메디피움병원 IPCC 콜센터 수주
  3. 웅진씽크빅, 그로비교육 모바일 콜센터 수주
  4. 전북도시가스 수주

2021

  1. 벤처기업인증
  2. 기술역량우수기업인증(한국기업데이터)
  3. KT엔터프라이즈 부분 "KT 콜센터 커스텀 Pro" 공급
  4. CALLRABi 저작권 등록
  5. 고려신용정보, 천호엔케어, 웹투어 콜센터 시스템 구축
  6. 한국능률협회리서치 기업용 인터넷전화 시설 구축

2020

  1. 메인비즈 스마트 서비스 공급 기업 선정(콜센터 CRM 부문)
  2. 중소벤처기업부 K바우처 재택근무 공급기업 선정
  3. 재택솔루션 출시
  4. 비상러닝교육 모바일 재택 콜센터 구축
  5.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통합망 구축

2019

  1. 컨택센터 기술혁신대상 수상(머니투데이)
  2. 경영혁신중소기업 인증
  3. KT 유/무선 통합 콜센터 서비스 출시
  4.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5. 삼성웰스토리(김해/왜관) 콜센터 구축

2018

  1. 무선 WCDMA솔루션 KC 인증
  2. 한국건강관리협회 IPCC 고도화 사업
  3. 엠서클 콜센터 시스템 구축

2017

  1. KT비즈메카리코딩 사내연동 서비스 제공
  2. 온라인투어 콜센터 시스템 구축
  3. 한국호야렌즈 콜센터 시스템 구축

2014

  1. 본점이전

2013

  1.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2. 벤처기업 인증

2010

  1. 기업부설연구소 등록

2008

  1.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2006

  1. (주)케이엘씨앤에스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