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IPCC) : 구성 (Configuration)

A. Pure IPCC(All-IP) 구성

통신사(ITSP, Internet Telephony Service Provider)에서 제공하는 SIP 및 Proxy 직접 연결에 의한 순수한 IP 구성으로 추가적인 유선설비의 구축없이 적용 가능합니다. 또한 본사와 분리된 원거리 지점(Branch)에 전화기만을 설치한 광역 내선연결 및 중앙집중화 관리가 가능합니다.

CALLRABi Pure IPCC Configuration Diagram

B. Hybrid(하이브리드) 구성

이미 사용중인 서킷통신망을 유지하고 새로운 VoIP 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구성은 서킷망을 통한 전화수신(Incoming call), 조금더 저렴한 요금체계의 VoIP 망을 통한 전화발신(Outgoing call)으로 통신 트렁크를 이중화 할 수 있습니다.

CALLRABi Hybrid Configuration Diagram

C. DBMS & 외부 기간계(ERP, Groupware 등) 연동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CTI의 대표적 기능으로 전화벨이 울림과 동시 상담원의 PC에 고객정보가 팝업되고 고객 등급에 따라 전문상담원을 우선 연결하는 기능을 떠올립니다. 이러한 기능을 위해 내부 고객DB 또는 외부의 DBMS ASP와 연동하거나 “콜라비(CALLRABi)”에 이미 내장된 고객정보관리 웹애플리케이션을 사용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사용하고 있는 CRM 및 그룹웨어를 위해 “콜라비(CALLRABi) IPCC”의 “전화제어(Call Control)“, “CTI”, “Tele-Presence”와 같은 주요 기능에 대한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을 제공합니다.

CALLRABi Groupware Interface Configuration Diagram

주) 본 섹션의 구성 예시는 고객의 네트워크 환경 및 정책에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시스템 도입을 위해 내부 네트워크 설비 변경에 관한 관리자의 자문을 선행해 주십시오. 만약 별도의 네트워크 관리자가 없는 경우 자사의 추가적인 기술지원을 통해 해결하십시오.

관련 트랙백, 브로셔 다운로드

1. 온라인 쇼핑몰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콜라비 IPCC

<– Previous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