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비 IPCC & IPT Enhancement Service Solution

콜라비(CALLRABi™)
고객 소통이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목표한
통합 콜센터 솔루션입니다.
 

B2B, B2C 를 구분하지 않고 거의 모든 비즈니스는
고객과의 대화로 부터 시작되며 소통을 통해 다양한 기업 가치가 실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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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aaS, Contact Center as a Service

비대면(Untact) 고객센터 솔루션
스택(STACK), 클라우드를 통해
단 며칠만에 제공됩니다.
 

고객관계관리(CRM)를 위해 컨택센터 솔루션이 필요한
스타트업 또는 SOHO 기업의 비즈니스 가치 향상을 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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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고객 요청 관리

쏟아지는 고객 요청에 대한
표준 워크플로우(Work-Flow),
상담데스크
그 디테일을 살려보세요.

 

고객 요청의 접수에서 완료에 이르는
대고객 서비스 경험의 관리는 이제부터라도 시작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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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프라이즈 컨택센터, 텔레마케팅, 기업의 구내 전화망을 위한 강력한 텔레포니 플랫폼,콜라비(CALLRABi™)

 

SDT

Software Define Telephony

소프트웨어로 정의된 컨택센터를 위한 통합 텔레포니 인프라의 놀라운 유연함은 여러분의 비즈니스 환경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IVR

ARS & Call-Back

대부분의 비즈니스 시간에 관한 상황을 고려한 표준 IVR 시나리오를 이미 포함하고 있습니다.

In-Cloud

종전과 같이 여러분의 전산실 내 인하우스(In-House) 운영과 함께 AWS, Azure 와 같은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하십시오.

부가서비스

통화자동녹음, 자동발신시스템(PDS), WCDMA 무선 연동과 같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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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케이엘씨앤에스

고객관계관리의 여정을 함께하는텔레포니 및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 기업
 

케이엘씨앤에스는 여러분의 고객관계관리가 액션센터 및 수익센터로의 가치 확대를 위해 기술 그 이상의 경험을 함께 제공합니다.

컨택센터를 위해 언제나 새롭고 안전한 여정을 만들어갑니다.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using our solution.

케이엘씨앤에스의 솔루션을 채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가치 실현을 위해 늘 함께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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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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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CC Ses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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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S PER DAILY

콜라비™는 이미 수 많은

기업 현장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케이엘씨앤에스는 창사 이후 현재까지 CTI 및 CRM 통합에 관한 비즈니스 만을 집중하여 많은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콜라비™서비스 플랜

콜라비™는 여러분의 기업 규모와 운영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 플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CO” 절감이 필요한 기업을 위해 낮은 비용의 베이직 클라우드 플랜부터 폭넓은 기능과 독립적인 운영이 필요한 엔터프라이즈 기업을 위해 온-프레미스 에디션을 제공합니다.

콜라비™

클라우드 베이직
Basic
  • 고객관계관리가 필요한 스타트업 또는 SOHO 기업의 비즈니스 가치 향상을 위한 컨택센터 서비스를 단 며칠 만에 제공합니다.
  • 컨택센터 상담사를 위한 상담데스크(Counseling Desk™) 번들 웹 애플리케이션은 보다 강력한 고객관계관리 워크플로우(Work flow)를 제공합니다.

콜라비™

클라우드 프로
Pro
  • 이미 사용하고 있는 CRM 관리 도구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던 전화번호와 통신사를 변경하지 않고 신속히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하나의 고객만을 위해 분리된 단일 플랫폼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콜라비™

온프레미스 에디션
In-house
  • 기업의 인트라넷 내부 서버호스팅을 통한 완전히 독립적인 인하우스 운영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사용중인 사설교환장비, CRM 도구 및 그룹웨어 등, 다양한 외부 시스템 연동을 지원합니다.
  • 개별 비즈니스 환경을 위한 폭넓은 사용자화(Customizing) 서비스는 오직 콜라비™ 인하우스(구축형) 에디션을 통해 제공됩니다.
머니투데이

"콜센터 구축 기술, 외산에 뒤지지 않아요"

케이엘씨앤에스는 외산 일색의 고객센터 시장에서 '국산 SW(소프트웨어)'가 자리잡는 데 선봉적인 역할을 해 온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 대표 역시 고군분투했다. HW(하드웨어) 중심의 콜센터 시장이 SW 중심으로 빠르게 전환될 거라 판단했다. 고객센터 통합 플랫폼 '콜라비'를 개발, 2006년 출시했다.

콜라비 브로셔

Our solution brochure

스택 클라우드 브로셔

Stack Cloud broch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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